고객상담서비스

이카운트는 당장의 판매보다 사용자가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
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
ERP 전문 상담가로 구성된 전화상담
  • 이카운트 ERP에는 현재 40명 이상의 전문 상담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, 이 전문 인력과 실시간 전화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이카운트 ERP를 사용하면서 2회 방문교육 및 매뉴얼 등으로 해결이 어려운 문제에 대해서 전화로 즉시 상담을 받을 수있습니다.
  • 전화 상담시간
    • 평 일 : 09시 ~ 18시
    • 토요일 : 09시 ~ 16시
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찾는 알찬검색
  • 이카운트ERP 내에 축적되어 있는 정보에 대해 검색어를 기반으로 조회할 수 있는 강력한 검색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• 알찬검색을 통해 검색어를 기준으로 기존 사용자가 고객지원팀에 문의하여 얻은 답변과 기능에 대한 메뉴얼을 검색 정확도에 따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찾는 알찬검색
고객지원게시판 운영
  • 이카운트 ERP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을 게시판의 글로 문답하는 고객지원게시판을 제공합니다.
  • 근무 시간 중에는 실시간으로 답변을 드리며, 근무시간 외에 문의가 있어 고객지원게시판에 질문해 주시면 익일 업무 시작과 함께 답변이나 전화를 드립니다.
  • 게시판 상담시간
    • 평 일 : 09시 ~ 20시
    • 토요일 : 09시 ~ 16시
동영상 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
  • ERP를 사용하면서 발생되는 문의사항이나 문제되는 부분을 동영상으로 녹화하여 이카운트에 전달하면,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또한,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전문상담원이 직접 고객의 컴퓨터 화면을 제어할 수 있어 전화상으로 질의가 불가한 경우나 컴퓨터 상태를 부득이하게 확인해야 하는 경우 빠른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.
동영상 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